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Irinah 파우치테리어

샤넬 립 앤 치크 밤 : 레드 까멜리아 사용 후기, 발색까지 #내돈내산

irinah 2022. 8. 10. 22:43


내 파우치테리어 시리즈의 다섯번째 제품 이야기.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 내 파우치테리어 시리즈 -

첫 번째 파우치테리어 로에베 001 우먼 오드퍼퓸
두 번째 파우치테리어 샤넬 레베쥬 아이섀도우 미디엄
세 번째 파우치테리어 샤넬 루쥬 알뤼르 라끄 63
네 번째 파우치테리어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012로즈우드


오늘은 요즘 내 뷰티 파우치에 없으면 안되는 찐애장템,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을 소개해볼까 한다. 내 파우치테리어 시리즈가 궁금하신 분들은 위 링크를 눌러 확인하길 바란다.✨ 제품 리뷰 시작-!


기본 정보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가격 59,000원]

Irinah's Pick 색상

레드 까멜리아

 

 

 


Package Design


패키지를 뚫고 나오는 강렬하고 맑은 레드 컬러에 일단 마음을 뺏긴다. 무엇보다 제품 패키지 리드(뚜껑)에 크게 박힌 샤넬 CC 로고가 정말...다했다.

아..역시 샤넬!
일단 뭐 말할 필요도 없이 그냥 너-무 이쁘다.

처음엔 아, 립 제품이 59,000원이나 한다고?
구매하면서도 내가 과연 이 제품을 평소에 잘 쓸수 있을까, 비싼 값을 할까 고민이 많았는데 포장을 뜯고 리드를 여는 순간, 확신했다.

"정말 잘 쓸거 같다"




출처: 샤넬 공식 홈페이지


공식 홈페이지 제품 설명


레드 까멜리아는 강인한 생명력을 지닌 특별한 꽃으로, N°1 DE CHANEL에서 가장 중요한 성분입니다.

레드 까멜리아 오일을 풍부하게 함유한 N°1 DE CHANEL 립 앤 치크 밤은 멀티-유즈 밤으로, 입술과 양 볼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하고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86% 자연 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풍부한 영양을 머금어 피부에 녹아들 듯 부드럽게 발리는 밤 타입의 텍스처로, 입술과 양 볼에 생기 있는 컬러를 더하고 보습감을 선사합니다. 6가지 컬러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레드 까멜리아 색상은 이번 샤넬 립 앤 치크 밤 라인에서 가장 주력으로 미는 컬러인거 같다.
샤넬을 상징하는 까멜리아를 제품명에 넣었으니, 말 다했지!

컬러는 총 6가지 색상이 있었는데, 솔직히 다른 컬러는 크게 매력을 못 느꼈고 유일하게 눈에 들어온 컬러가 레드 까멜리아 였다. 마침 질리지 않고 사계절 내내 파우치에 넣고 다녀도 유용하게 잘 쓸수 있을 것 같은 립앤 치크 밤을 가지고 싶었는데, 어떻게 샤넬에서 딱 원하던 제품이 나왔는지. 실제로 구매한 후 두달이 지난 지금, 내 파우치테리어의 메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매일 잘 쓴다는 얘기)



 


패키지 감상 한번 더 하고 가요.......요리조리 어느 각도에서 패키지에서 찍어도 뚫고 나오는 저 영롱한 레드 컬러.

컬러는 정말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고 맑은 레드 컬러 그 자체. 더 자잘한 설명이 필요없은 깨끗한 레드!

평소 내 맘에 쏙드는 레드립을 찾는건 정말 어려운 것이었다. 내 기준에 딱 맞는 완벽한 레드립을 찾는게 무슨 미션처럼 정말 어려웠는데, 레드 까멜리아는 내가 찾는 완벽점에 가장 가까운 컬러여서 당분간 정착해도 될거 같다. 너무 쿨하거나 너무 웜하지도 않는 컬러 밸런스가 딱 맞는 레드립이다.

 



포뮬라는 밤 타입이라 약지손가락을 활용해 입술과 치크에 골고루 사용하는 편이다.

밤 타입 특유의 오일리함보다 수분감이 조금 더 느껴지는 제형이라, 입술 위에서도 답답하거나 무거운 느낌이 없어 발랐을 때 입술 위가 정말 편안한 느낌이다.

샤넬의 다양한 메이크업을 쓰면서 항상 느끼는 부분이지만, 샤넬은 어떤 제품군이든 피부가 편안해야 장땡!을 고수하는 내 피부같은 편안한 발림력이나 유지력이 정-말 돋보적인데, 개인적으로 이 분야에서는 샤넬을 따라 올 브랜드가 없다고 생각한다.

"이번 샤넬 립 앤 치크 밤도 여전하구나"
“몇번의 터치만으로 고급스럽게 표현되네"



 


구매 후 거의 두달 동안 열심히 썼는데도, 갈길이 멀었네..
몇 년은 거뜬히 쓸수 있을 정도로 양이 많다.

입술에 바른 후 묻어있는 남은 제형은 볼에다 톡톡! 얹어서 사용하면, 손에 묻는 내용물을 따로 닦아낼 필요 없이 활용할 수 있다.

평소 출근할 때, 메이크업을 하기 귀찮은 날에 특히 유용하게 쓰는 편인데 가볍게 베이스를 마무리 한 후, 별도 아이 메이크업은 없이 마스카라로 마무리 해주고 립 앤 치크를 이 제품으로 톡톡 마무리하면 메이크업이 그 자체로 완성이 되는 신기한 경험을 하게 된다.

주로 생얼에 입술에 조금 채도 높은 혈기를 주고 싶을 때 활용해도 정말 예쁘다🥹 참고로 착색은 거의 없는 편인데, 없는 것 치고 생각보다 유지력은 높은 편!



 


발색은 플럼끼가 살짝 올라오는 레드 컬러로 발색된다.
입술에 한번 얹었을 때는 가볍게 얼굴의 혈색을 주는 정도로 발림이 되고, 두번 세번 덧발랐을 때는 제형 자체의 컬러감이 조금씩 올라온다.

참고로 쨍한 풀발색은 기대하지 않는게 좋다. 자연스럽게 혈색을 돋구는 정도로 활용하도록 나온 제품이다.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쓸 수 있는 립앤 치크 밤을 찾는 분이거나, 소장가치 있는 레드 컬러를 찾는 분들에게 샤넬 립 앤 치크 밤 레드 까멜리아 추천한다.


거울보지 않고 길거리에서 대충 립에 찍어 바른 발색샷
(옷 거꾸로 입은 건 안비밀..😅)
Review Ends!
부족한 리뷰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제품 구매는 쿠팡에서!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색상선택), 3 VITAL BEIGE

 

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립 앤 치크 밤 (색상선택)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