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Life./로컬 맛집・Places

요새 핫한 어플! 가슴속 3천원 이용기 (알고보니 우리집 붕세권....)

irinah 2020. 12. 15. 20:50


안녕하세요 Irinah입니다.

오늘은 얼마전에 직장 동료로부터 추천 받은 넘넘 귀여운 앱 가슴속3천원 어플 소개해드리면서 직접 이용해 본 후기를 가져와 봤어요.

어플 이름도 어쩜 귀여운지, 어렸을 적 추운 겨울 날 붕어빵 하나 사먹으려고 지갑에 꼭 몇천원씩 품고 다녔던 거 생각나면서 옛 추억으로 돌아간거 같은 느낌ㅎㅎ 누가 만들었는지, 참 이런 감성을 자극하면서도 유용한 어플이 앞으로 더 많아지면 좋을거 같아요.

 

 

 


겨울이 되니 슬슬 붕어빵찾아 삼만리! 예전에는 동네 길거리마다 붕어빵 파는 가게가 있었는데 요즘은 보기가 힘들어요 ㅠㅠ우리 집 근처에도 붕어빵 파는 곳이 있길 바라며 일단 깔아봅니다 ㅎㅎ

 

 


어플을 깔고 들어가니 근처에 평점이 제일 좋은 붕어빵가게의 위치랑 메뉴, 리뷰 등 정보가 나와요 ㅎㅎ 그나저나 우리집 붕세권임....? 붕어빵 가게가 정말 많네요!!!! 지금 당장 3천원 있어요!!!!

 

 

여기저기 다 클릭해보고 맘에 든 가장 가까운 붕어빵 집을 발견했어요. 집에서 정말 가까운데, 항상 다른 길로 출퇴근을 해서 붕어빵 가게가 있는줄 몰랐네요!!

저녁을 먹고 급 붕어빵이 먹고 싶어져서 남편한테 가자고 졸라봤어요 ㅎㅎ 빵돌이인 남편이 어플 너무 재밌다며 리뷰가 가장 좋은 이곳을 다녀와보자고 해서 진짜로 나가봤어요 ㅎㅎ


 

 

와. 사진에서 보던 붕어빵 가게가 그대로 있네요!
집에서 걸어서 5분.......어플이 알려주지 않았다면 올 겨울 저는 붕어빵 구경도 못했을뻔했어여.

 

 

단팥 3개에 1,000원!
각자 사이좋게 3개씩 나눠먹으려고 2,000원어치 달라고 했어요.

 

 

어렸을 때 붕어빵 아줌마 아저씨들이 저런 붕어빵 틀에다 직접 만드는거 구경하면서 기다렸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이날 사실 너무너무 추웠는데, 만드는거 보는 재미가 있어서 전혀 지루하지가 않았어요ㅎㅎ 남편도 오랜만에 붕어빵을 먹고 신나 보임 ㅋㅋ

 

 

거의 다 만들어져가는 우리 붕어빵!

 

 

드디어 나온 우리 붕어빵 ㅠㅠㅠㅠ!
따끈따끈하니 정말 맛있을거 같아요.
얼른 집에 가서 먹어봅니다 ㅎㅎ

 

 

아, 이집 잘하는 이유가 있네!!
우리집 진짜 붕세권에다 붕어빵맛집 발견ㅋㅋ 어느 집이나 다 맛있지만 오랜만에 먹어서 그런지 유난히 더 맛났어요. 바삭하니 고소한 팥도 넘나 맛나고 배부르게 3개 후딱 해치웠어요 ㅎㅎ

 

 

진짜 집근처 맛있는 붕어빵을 쉽게 찾고 싶다면 어플 꼭 이용해보길 바래요 :) 아직은 이용자가 많지않아 후기가 많이 없지만 매 겨울만 되면 유용하면서 귀엽게 한번씩 생각나서 꼭 써볼 그런 어플이 될거 같아요ㅎㅎ

붕어빵 말고도 요새 겨울되니까 빵이 땡기는지...... 빵지순례를 남편이랑 다니고 있는데, 판교에 나만알고싶은 빵집 위베이커리에 얼마 전에 다녀오고 직장 후배가 강추한 가로수길의 새들러 하우스 다녀오고 아직도 잊혀지질 않네요. 빵순이들 기회되면 여기 두군데는 꼭 다녀오세요......!

내 가슴속 3천원🤍 이용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