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Life./로컬 맛집・Places

신당 맛집 추천 :: 퓨전 일식집 '맛있는 하루하루'

irinah 2021. 1. 4. 00:11

안녕하세요 Irinah입니다.

신당 맛집 찾으시나요?

 

오늘은 동네 주민 인증 맛집, 나만 알고 싶지만 또 소개하고 싶은 마음 꿀뚝이라 소개를 안할 수가 없는 신당 맛집 소개해드려요.

 

제가 소개하는 곳은 신당동 동네 주민이라면 다 알수도 있는, '맛있는 하루하루'라는 퓨전 일식집이에요.

 

몇평 안되는 작은 식당이지만, 손글씨가 적힌 입간판과 일본 가정식이 생각나는 인테리어가 따뜻하고 정감이 있어요. 신당역 3번출구에서 3분? 정도 거리에 있어서 역이랑 가깝지만 도로변이 아닌 옆 골목에 조용히 자리잡고 있어서 아주 잘 알려진 곳은 아닌거 같아요. 

 

 

 

 

지도 링크는 아래에! 

 

https://place.map.kakao.com/1974788066

맛있는하루하루

서울 중구 다산로44길 89 1층 (신당동 150-6)

place.map.kakao.com

 

퇴근하고 집 가기 전, 유독 생각나서 꼭 한번 들러보는 맛있는 하루하루. 집가는 동선에 자리잡고 있어서 일주일에 꼭 한두번은 들르는 신당 맛집이에요. 

 

어느때와 다름없이 작은 식당을 운영하는 두 주인분들이 정말 반갑게 맞이줍니다. 쉐프님은 우렁찬 목소리로 반갑게 맞이해주시구, 여자 직원분은 조곤조곤하게 선한 목소리로 주문을 받아주시는데 두분 다 정말 친절해요 ㅎㅎ (단골이라.....저를 기억해주시는 두분 감사드려요...! )맛도 맛이지만 주인분들이 친절해서 더욱 가고 싶은 곳이 되버렸어요.

 

 

 

메뉴 참고하세요! 돈까스와 덮밥, 우동이 위주에요.

 

메뉴가 거창하진 않지만 꼭 한번쯤 들러서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과 가성비도 정말 좋아요. 대부분 7천원~1만원 정도의 메뉴 구성이라 학생들도 부담없이 들러서 먹을 수 있을 거 같아요. 

 

 

 

식당 내부.

 

12명? 정도만 앉아서 먹을 수 있는 작은 가게에요.

한 때 자리가 없어서 밖에서 대기한 적도 있었는데, 오랜만에 들렀을 때 코로나 때문인데 안에 손님이 아직 없더라구요. 이런 곳이 정말 잘되어야할텐데... ㅠㅠㅠ저라도 매일 갈게요...ㅠㅠ

 

 

 

혼자 오면 항상 앉는 자리인 구석자리에 앉아서....저는 항상 시키는 온천계란 소고기 덮밥을 주문했어요. 남편이랑도 가끔 오는데 여기 돈까스도 정말 맛있어요. 

 

 

식당 내부에 써져있는 쉐프님의 글 ㅎㅎ

이거 읽고 왠지 더 응원하고 싶고 더 잘 됐으면 하는 바람이 마구 샘솟았아요. 

 

 

 

메뉴 참고해주세요.

(다 맛있음, 다 먹어보세요)

 

 

직접 쓴거 같은 손글씨로 메뉴 하나하나를 다 적으셨는데, 그냥 읽어봐도 모든 메뉴에 진심과 정성이 느껴져요. 아, 여기는 정말 손님 한명 한명 소중히 생각하고 진심을 다해 요리해줄 것 같은 곳. 가게 이름도 '맛있는 하루하루' 

 

동네 주민이라면 애정이 안갈 수가 없는 곳

 

 

 

오랜만에 시킨 온천계란 소고기 덮밥.

 

제가 소고기 덮밥을 평상시 좋아해서 많은 식당에서 먹어봤는데, 여긴 특별히 맛있어요.

너무 짜지도 달지도 않은 양념에 고소한 수란이 올라가서 정말 맛도 가격도 일품인 식사 메뉴에요.

 

 

 

소박하지만 사이드 디쉬도 나오고 ㅎㅎ 샐러드랑 미소국도 담백하니 맛나요 ㅎㅎ

 

 

 

제가 양배추 샐러드를 딱히 안 좋아하는데 여기껀 다 먹습니다 ㅎㅎ 소스가 달지 않고 재료가 신선해서 항상 맛있게 먹어요.

 

 

 

아 맛있겠다....지금 글쓰고 있는 이 순간도 침이 꼴깍, 내일 먹으러 가야지ㅎㅎ

정말 맛나요. 맛있는 하루하루 의 대표 메뉴까진 아니지만 한끼 뚝딱 알차게 먹을 수 있는 소고기 덮밥 추천해용.

 

 

 

여느때와 다름없이 한그릇 다 비워냅니다. 다음엔 메인메뉴인 돈까스 메뉴도 리뷰할게요.

 

작고 소박하지만 정성스러운 음식과 좋은 분들의 진심이 담긴 '맛있는 하루하루'. 일하고 지친 하루의 마무리를 이곳에서 조용하게 맛있는 밥을 먹으며 마무리를 해요. 그만큼 맛있는 하루하루에서 밥을 먹는 시간은 저에게 힐링이자 작은 안식처가 되버렸어요.

 

혼밥을 해도 전혀 부담스럽지 않고 지인들과 맛있는 식사를 하기에도 너무 좋은, 가성비 좋은 신당 맛집. 신당역 3번출구에 있는 신당 맛집으로 정말 추천해요! 신당역 근처나 신당 맛집을 찾으신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바랄게요.

 

코로나로 인해 영업이 정말 힘들지만 모든 자영업자분들 존경해요. 모두들 조금만 힘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