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내돈내산 Beauty & Life

발 뒷꿈치 미인되는 각질 제거, 관리 방법 #한혜진발뒷꿈치관리법

irinah 2024. 1. 18. 11:07

안녕하세요 Irinah입니다.
 
오늘은 제가 꾸준히 하는 발 뒷꿈치 관리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 
 
발 뒷꿈치 관리 기기를 사용하지 않고도 이 방법을 꾸준히 실천한 이후로 말랑말랑 깨끗하고 보송한 발 뒷꿈치를 가지게 되었어요. 
 
겨울엔 몸 전체가 건조하고 특히 여름철에는 항상 발 뒷꿈치 관리 안해주면 항상 신경 쓰이잖아요. 
 
아무리 좋다는 보습제를 다 발라보아도 효과는 없고, 뒷꿈치 각질 제거 기기를 사용하면 너무 자극이 되서 항상 발뒷꿈치 편하게 관리하는 법을 연구하곤 했었는데요. 지금은 전용 풋크림이나 짱짱한 보습크림이 아니어도 이  방법 통해 너무 편하고 관리하고 있어서 꼭 블로그 통해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참고로 이 방법은 모델 한혜진님께서 개인 유튭 채널에서 발 뒷꿈치 관리법으로 짧게 언급한 방법이기도 해요. 사용하신 제품은 달라도 방법은 같으니 참고해주세요!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짜잔-! 사실 거창한 방법이 아니고 요 발 뒷꿈치 전용 풋패드를 활용한 방법이에요 :) 
 
위 제품은 제가 쿠팡에서 구매한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 제품인데요! 
 
 

 
쿠팡에 발뒷꿈치 패드 종류가 정말 많은데, 저는 많은 비교 끝에 뒷꿈치 패드 부분의 실리콘 함량이 높고 조금이나마 오래 쓸 수 있는 소재에다 국내 생산의 제품력을 믿을 수 있는 이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어요.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 스킨 

쿠팡가 8,100원 
 
↓↓↓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 스킨, 2개입, 1개

 
 
 
 

 
구매하고서 매일 주구장창 써서 약간 실리콘 부분이 닳았는데요 ^^; 저는 일주일에 한번 정도 손세탁해서 사용하고 있는데도 면이나 실리콘 부분이 생각보다 많이 닳지 않고 오래가서 좋더라고요! 
 
또 해당 제품은 100% 국내에서 제조한 풋패드라 더 믿을 수 있어서 구매한거도 있어요. 대부분의 풋패드는 다 중국산이라 뭔가 퀄리티 측면에서 오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일지 의문이 갔거든요.
 
* 참고로 광고 아니고 제돈제산 리뷰입니다! )
 
 

 
본론으로 돌아가서
 
저는 제가 좋아하는 바디 크림과 요 풋패드, 단 두 제품만으로 굉장히 편하면서도 힐링까지 할 수 있는 방법으로 발 뒷꿈치를 예쁘게 관리하는데요! 
 
꼭 이 제품을 쓰시지 않아도 평상시 잘 사용하고 계시는 바디 보습크림 사용하면 돼요. 풋전용 크림이면 더욱 좋겠죠. 
 
 

 
이 사진은 몇일 관리 안한 발 뒷꿈치 상태인데, 그래도 두 조합으로 많이 사용해서 정~말 많이 좋아진 거에요. 원래 각질 일어나서 까칠까칠하고 굳은살 배겨서 진짜 보기 훙했거든요...
 
 

 
참고로 제가 사용한 크림은 키엘 바디 크림,
크렘 드 꼬르 제품이에요!


 
이 제품은 참고로 제가 너무 너무 애정하는 바디 크림이에요. 악건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라 리치한 느낌은 있지만, 바디에 사용해주면 다음 날 피붓결이 매끈하고 보송보송한걸 몸소 느낄 수 있는 제품이에요. 특히 가을/겨울에 정말 애정하며 사용해주고 있어요. 
 
 

 
리치한 느낌이어도 막상 도포해서 바르면 부드럽게 발리는 타입이라 끈적끈적한 크림을 싫어하는 저도 부담없이 사용해주는 제품인데요.
 
용량은 1L로 진짜 대용량인데, 샤워 후 오일을 가볍게 도포해 준 후 키엘 크렘 드 꼬르 제품을 바디 전체와 아낌없이 발라준답니다.
 
향은 거의 무향에 가깝고, 딱 제 역할에 정말 충실한 제품이라 친구들한테도 선물주기 좋고 저는 갠적으로 임산부라 입덧 때문에도 향있는 제품을 꺼려했는데 이 제품은 튼살 오일과 함께 활용하는데 전혀 무리 없었어요. 
 
 

 
리치한 보습력이 정말 너무 좋아서 풋크림으로 충분히 사용할 수 있는데요 :) 
 
이렇게 발 전체에 크림을 도포 후 뒷꿈치 위주로 꼼꼼히, 부드럽게 발라줘요
 
 

 
크림만으로 매끈해진 발, 이때 정말 기분 좋은거 알죠! 
 
악건성인 분들한테 적합한 제품이라 풋크림으로 애용하기에도 정말 딱이에요. 
 
 

 
다음으로 보습 풋패드를 뒷꿈치 전체에 실리콘이 잘 안착될 수 있게 신어줘요. 
 
 

 
저는 갠적으로 발이 작고 칼발에 발목이 얇은 편이라,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 제품은 아킬레스 부분이 조금 남긴하더라고요. 
 
제발이 워낙 작아서 그렇기도 하고 조이는것보다 나으니 그러려니 하고 잘 쓴답니다. 
 
 

 
이렇게 발에 맞게 잘 신겨주고 자는데요. 자고 일어나면 정말 보송보송하고 깨끗한 발 뒷꿈치를 경험하실 수 있을거에요! 
 
풋크림을 아무리 발라도 효과가 없었던 분들이었다면, 정말 이 방법 꼭 실천해보세요! 
 
저는 개인적으로 하루만에 좋아졌다기보다, 워낙 발 상태가 안좋았어서^^; 한 일주일정도 꾸준히 실천주니 확실히 뒷꿈치 피부결이 달라진 걸 제대로 확인했던 방법이었답니다. 
 
저는 다음 날 가끔 벗지 않고 집에 있을땐 하루종일 착용할 정도로 사용하기도 했어요.
 
 

 
샤워 후 좋아하는 공간에서 이 방법이 제 나이트 루틴으로 자리잡은 후 너무 힐링되는 시간을 보내고 있어요. 하루를 마무리하기 전 기분좋은 저만의 시간이죠. 보습크림 바르면서 마사지하고 풋패드 신어준 후, 또 좋아하는 노래 들으면서 나를 보살피는 따뜻하고 힐링되는 시간.


 
딱히 단점은 찾아볼 수 없었던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 갠적으로 실리콘 영역이 조금 더 넓어도 좋지 않았을까 하는 개인적인 바램은 있지만, 지금까지 너무 잘 쓰고 있어서 추천! 왕추천드려요. 
 
세탁해서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니, 시중에 비슷한 더 저렴한 중국산 제품 살바에 저는 앞으로도 해당 제품을 계속 재구매할거 같아요 :) 
 
블루안트 보습 풋패드는 쿠팡에서 구매했답니다!
구매링크는 아래에서 참고해주세요!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약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