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내돈내산 Beauty & Life

여행용 화장품 파우치로 딱인 GBH 트래블 파우치 리뷰 #내돈내산

irinah 2024. 1. 4. 10:42

 

안녕하세요 #짠순이 Irinah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블로그 글로 돌아왔어요. 

 

오늘 리뷰할 제품은 #코덕 #파우치유목민 인 제가 오랜 써치 끝에 드디어 발견한 GBH 트래블 파우치 스몰 사이즈를 리뷰해보려고 해요! 

 

이렇게 리뷰를 남기는 이유는, GBH 트래블 파우치를 구매할 때 제가 참고할만한 충분한 리뷰가 없더라고요. 혹시나 저처럼 제품 리뷰가 궁금하신 분들이 있지 않을까 싶어서 작성하게 되었어요! 

 

도움이 되셨으면 하며, 리뷰 시작해볼게요! 

 

파우치 유목민들! 집중해주세요! 

 

 

GBH 트래블 파우치는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는데,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가장 작은 사이즈인 스몰 사이즈에요.

 

출처 : GBH 홈페이지

 

위 GBH 사이트에서 볼 수 있다시피 총 3가지 사이즈로 구성된 GBH 트래블 파우치

 

사이즈도 고민이고 가격도 막 저렴한 편은 아니어서 여기저기 판매처를 찾아봤지만 공홈에서만 구매할 수 있더라고요. 신규가입 할인 받아서 정가 선에서 구매했어요. 

 

저는 화장품을 넣어다닐 용도로 구매한터라 가장 작은 사이즈에 무난무난하고, 때타도 티가 덜 나지 않은 블랙 컬러로 골랐어요. 

 


GBH 트래블 파우치 #스몰사이즈

가격 : 25,000원

사이즈 : W210x H155 /107g (S사이즈)


 

 

 

사실 S 사이즈가 작을까봐 조금 걱정을 하기 했는데, 이것 저것 넣어보니 수납력이 꽤 되고 어지간한 제품들은 다 넣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손을 대어보고 대충 사이즈를 가늠해 보았을 때, 데일리 백에 매일 매일 가지고 다니기에는 다소 크지만 여행용 화장품 파우치로는 딱 적당한 사이즈에요.

 

제 손이 정말 작다는 점 참고! (저보다 작은 손을 가진 여자를 이제껏 보지 못함) 

 

 

 

양면이 지퍼를 사용하여 오픈하는 구조인데, 이렇게 다른 한쪽 뒷면은 매쉬 소재로 커버되어 있어서 내용물 확인이 쉬운 장점도 있어요. 

 

가격적인 측면에서 보았을 때 파우치 치고 다소 비싸다고 생각했던 편이었는데, 실제 제품을 받아보니 돈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제품 완성도 측면에서 정말 만족스러운 파우치인거 같아요. 오랫동안 잘 쓸 것 같은 제품이라서 제가 왜 화장품 파우치로 추천 드리는지, 아래서 구체적으로 더 얘기해 볼게요! 

 

 

 

저는 평소에 여행을 가거나 장거리 외출을 할 때 화장품만 깔끔하게 넣어다니는 여행용 화장품 파우치를 정말 찾고 있었어요.

 

파우치 덕후에 유목민인지라 정말 유명하다는 파우치들 다 구매해보고 써보았는데, 저를 완벽하게 만족시킨 파우치가 없었거든요. 

 

때마침 GBH 사이트를 둘러보다가 GBH 트래블 파우치를 발견하곤, 사이즈만 적절하면 여행용 화장품 파우치로 사용하면 너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소재가 100% 나일론 소재라 튼튼/견고하고, 부피가 다소 큰 메이크업 본품들이 넉넉히 들어갈 수 있는 사이즈에요.

 

생활 방수가 가능한 코팅 원단이라,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스킨케어/배스 제품들도 안심하고 넣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아요. 

 

지퍼를 열어서 파운데이션, 쿠션, 아이섀도우 팔레트, 기타 립/아이 제품 등등 이것 저것 평소에 데일리로 무조건 쓰는 제품들을 다 넣어 보았어요. 

 

 

 

평소에 쓰는 메이크업 제품들을 다 넣고도 여유가 있는데, 왠만한 메이크업 제품들은 다 넣을 수 있겠더라구요. 

 

드디어..! 

 

제가 그토록 찾던 화장품 파우치를 찾게 되었네요! 할렐루야 

 

 

 

또한 쉽게 핸드캐리 할 수 있도록 손잡이가 달려있어서 간편하게 들고 다닐 수 있어서 너무 좋은거 같아요. 

 

 

 

깔끔하고, 견고하고, 수납력 좋고, 내구성 좋고, 사이즈도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게 적당하고! 

 

여행 다닐 때 특히 핸드캐리하면서 편하게 들고 다니기에 정말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또 화장품 파우치로 추천드리는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GBH 트래블 파우치가 한쪽은 매쉬 소재로 커버되어 있다는 점이었어요. 

 

화장할 때 아무래도 브러쉬 제품이나 면봉, 솜, 등등 기타 메이크업 도구들도 필요하잖아요. 저는 개인적으로 제 메이크업 제품들이랑 뒤섞여 더러워지고 정리안되는 걸 딱 질색하는 스탈이거든요. 

 

메이크업 제품과 별도로 깨끗하게 구분하여 보관하는걸 선호하는 편이어서 이렇게 구분 지어서 수납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거 같아요.

 

 

 

저는 기타 메이크업 하기 전 가벼운 기초 샘플들이랑, 여분용 퍼프, 면봉, 브러쉬들을 넣어가지고 다닐 생각이에요. 

 

또 메쉬소재로 커버되어 있어서 내용물을 확인하기에도 좋은거 같아요. 

 

 

 

제품 자체는 지퍼 부분의 마감이나 이런 디테일한 부분들이 정말 튼튼하고 깔끔해보여서 더욱 만족스러워요.

 

GBH에서 처음 구매해본 제품인데, GBH 제품력에 믿음이 가게 되었어요.

 

 

 

그, 래, 서, 

 

GBH 트래블 파우치 스몰사이즈 총평

 

1. 오랫동안 질리지 않고 쓸 수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어서 좋다.

2. 튼튼하고 견고한 100% 나일론 소재로 디테일한 마감이 우수하다.

2. 양면 구조로 되어 있어 내용물 구분이 쉽다. 

3. 딱 필요한 메이크업 아이템들을 모두 수납하기에 적당한 사이즈다.

 

 

이렇게 4가지로 정리해볼 수 있을 거 같아요.

 

여러분의 소비시간을 줄이는 유익한 글이 되었길 바래요! 

 

그럼 짠순이는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