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내돈내산 Beauty & Life

[손작은 여자 장갑 추천] TEMBEA 템베아 군테 장갑 스몰사이즈 #내돈내산

irinah 2024. 1. 8. 14:26

 

안녕하세요 Irinah 입니다. 

 

요번 겨울철 월동 준비를 하면서 마련하게 된 템베아(TEMBEA) 군테 장갑 스몰사이즈를 리뷰하려고 해요. 

 

블로그에 스몰 사이즈 리뷰가 많이 없어서 이렇게 글을 남기게 되었네요! 

 

#손작녀 가 리뷰하는 템베아 군테 장갑, 지금 바로 시작해볼게요! 

 

 

참고로 저는 개인적으로 지인/친구들 사이에서 여성분들 중에 손이 정-말 작기로 유명해요.

 

제 주변에 손 작다는 여성분들과 비교해도 작을 정도로(가끔 손 작은게 컴플렉스) 작고 가는 손이라 항상 겨울철에 장갑 사는게 스트레스인 사람인데요.

 

그만큼 시중에 노멀하게 파는 장갑들은 대부분 다 안 맞는게 현실....😢

 

그래서 저는 개인적으로 겨울에 장갑을 포기하는 경우가 다반사에요.

 

요번 겨울은 진짜 너무 추워서 장갑은 무조건 손에 딱 맞는걸 사야겠다고 다짐하던 찰나였어요.

 

 

출처: S.I.VILLAGE 템베아(TEMBEA) 브랜드관

 

 

TEMBEA(템베아)


 

템베아(TEMBEA)는 MADE IN JAPAN/일본 브랜드로 아시는 분들은 알겠지만 조금 생소할 수도 있는데요.

언제나 부담없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백을 모토로 만들어진 TORSO DESIGN 사의 브랜드에요.

 

 

 

출처: 템베아(TEABEA) 홈페이지

 

 

템베아의 시그니처 백인 세로로 긴 형태의 캔버스 가방을 찾다가 우연히 일본 여행 중에 발견하게 되어 그 뒤로 쭉 관심있게 지켜보고 있던 브랜드인데요!

 

튼튼한 캔버스 재질의 실용적인 데일리 백 디자인을 선사하는 템베아는 캔버스 토트백 외에도 모자, 지갑, 목도리, 장갑, 린넨 제품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어요. 

 

트렌디한 디자인보다는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매니아층에게 소소하게 인기가 많은 브랜드죠. 

 

 

 

 

저의 최애 쇼핑 어플인 S.I.VILLAGE 에서 아이쇼핑하다가 템베아가 입점되어 있는걸 봤는데, 템베아 군테 장갑 스몰사이즈가 있더라고요.

 

보통 브랜드에서 내놓는 스몰사이즈 장갑도 대체적으로 저에겐 큰 편이라서 이번에도 겨울엔 딱 맞는 장갑 사는걸 포기해야하나 싶었는데, 상세페이지 리뷰에 S 사이즈는 조금 많이 작다는 리뷰가 있었어요! 

 

그리고 생각해보니 일본에서 만든 스몰사이즈는 정말 내 손에 맞을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일본 여행가면 항상 신발을 한 두 켤레 사오곤 했거든요 (대체적으로 일본 여성 스몰 제품들이 저랑 맞는 경우가 많았어요! 그래서 키도 발도 손도 작은 저에게 일본은 쇼핑 천국이랍니다)

 

 

손이 정말 작다는 걸 인증하고 싶어서 장갑 위에 손을 대어보았어요 🤣

 

그래서 주.저.없.이 구매! 

 

저는 S.I.VILLAGE 에서 이것저것 할인/쿠폰/포인트 적용해서 2만원 후반대로 구매했어요 :) 

 

처음 제가 구매한 컬러는 쿨톤인 제 퍼스널 커러를 고려해서 미드 그레이 컬러를 골랐으나..며칠 지나 미드 그레이 컬러가 품절이라서 색상을 교환하거나 환불이 가능하다는 전화를 받고 아쉽지만 약간 그린빛이 도는 세이지/스모키 블루 컬러로 고르게 되었죠. 

 

 

쿤테 23FW 장갑 컬러

 

 

템베아 23FW 쿤테 장갑 시즌 컬러

 

이번 23FW 신상으로 나온 컬러들이에요. 

첨엔 첫 줄에 두번째 컬러를 골랐는데, 온라인 품절이어서 두번째 줄 맨 오른쪽 컬러인 세이지/스모키 블루로 골랐어요.

 

수입사에 문의해보니 워낙 가성비가 좋고 사이즈가 여성분들한테 잘 맞아서 매년 초 인기많은 컬러는 빠르게 품절된다고 하더라고요.

 

매년 시즌마다 컬러가 다르게 출시되고, 공식 가격은 3만 4천원인데 편집샵마다 할인가가 달라서 세일할때 사면 2만원 후반대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요. 

 

 

 

원래 구매하고 싶었던 컬러가 품절인데다 대체 컬러로 구매한 세이지 그린 컬러의 채도가 너무 높으면 어쩌나 했는데 실제로 받아보니 조금 뮤트한 느낌에 고급스러운 세이지 컬러더라구요!

 

(실제로 받아보니 컬러 왕이쁨..만족만족)

 

그리고 대망의 사이즈! 

 

완.전.딱.맞.고.잘.맞.다

 

저는 항상 장갑사면 손가락 윗부분이 남았거든요.

 

남는거 하나도 없이 길이가 딱 맞고 누가봐도 제 장갑이다! 싶은 사이즈였어요. 

 

손작은 여성분들 무슨 장갑 사야하나 고민이라면 무조건 템베아 스몰사이즈 지르세요 ㅠㅠㅠㅠ

 

 

 

템베아 군테 장갑 안쪽에는 브랜드 네임태그랑 'MADE IN JAPAN' 태그가 달려있어요.

손목 끝부분을 접어 템베아 로고를 돋보이게 연출할 수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안접고 그냥 다니는게 더 예쁘고 좋은거 같아요. 

 

소재

울 70%

나일론 30%

 

울햠량이 꽤 높고 만졌을 때 폭신폭신한 소재여서 밖에서도 충분히 따뜻했어요. 

 

 

 

장갑 껴보면 제가 손에 살이 없어서 그런지 이렇게 남는 부분이 있어서 좀 안이뻐보이긴 해요 ㅠㅠ 

 

이렇게 보니까 목장갑 같은 느낌이 나긴하는데 실제로 보면 그렇지 않아요🤣

 

그래도 헐렁거리는 느낌이랑 손가락에 남는 부분 없이 제 손에 적당히 잘 맞아서 올 겨울 정말 알차게 잘 쓰고 다닐거 같아요

 

 

 

손이 여전히 작아서 이렇게 남는 부분이 있어 못생겨 보이는건 어쩔 수 없지만 ㅠ.ㅠ 그래도 만족! 대만족! 

 

사이즈는 M도 있는데 남성분들은 조금 작을 수도 있을거 같아요. 손이 좀 크신 여성 분들은 스몰보다 미디엄 사이즈가 맞을 거 같아요. 

 

 

 

소재가 좀 험하게 다루면 올이 나고 보풀이 좀 잘 날거 같아서 찍찍이나 이런데 안 걸리게 다소 조심해야 할거 같긴 해요. 

 

이쁘다 그린 컬러! 잘 샀다..! 

 

다 좋은데 핸드폰 할때마다 꼈다 뻈다 해야하는 불편함은 감수해야겠죠. 내년에는 다른 색상으로 핑거리스 제품으로 사봐야겠어요. 

 

 

 

앞으로 매년 겨울 자주 이용하게 될거 같은 템베아 군테 장갑! 

 

주변에 손이 작으신 여성 분들에게 겨울에 가성비 선물템으로 정말 추천드려요! 

드디어 장갑 유목민 탈출하겠네요 :) 

 

깔끔하고 미니멀한 디자인에 소재도 따뜻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매 시즌마다 컬러모으는 재미로 살아야겠어요. 

 

제 리뷰가 조금이나 구매에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추운 겨울 따뜻하게 템베아 군테 장갑과 함께 따뜻한 겨울 보내세요! 

 

그럼 이-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