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Gifted Review

아로마티카 데이즈데이즈 서스테이너블 섬머 키트 언박싱(unboxing) +아로마티카를 좋아할 수 밖에 없는 이유

irinah 2022. 8. 25. 23:01

안녕하세요 Irinah입니다. 

 

오늘은 제가 찐으로 애정하는 브랜드 아로마티카에서 얼마전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로 출시한 서스테이너블 섬머 '영원한 여름(Sustainable)'키트를 리뷰해볼까 해요. 사실 이 키트는 구성보고 제가 정말 너무너무 탐나서 눈여겨 와중에 SNS 이벤트에 당첨되어버렸지 모에요🥹

 

간절히 바라면 이루어진다! 그래서

퇴근 후 집으로 배송 온 키트를 바로 언박싱하면서 리뷰를 해볼까 합니닷 후훗

 

 

박스는 이미 뜯어서 버린지 오래 ㅋㅋ

키트를 보자마자 정말 벌써 가슴 벅차는 설렘이🥹

어쩜 디자인을 이렇게 잘 뽑았을까요.

 

아로마티카 디자인팀 칭찬해요! 

 

 

 

 

요번 데이즈데이즈와 콜라보한 여름 키트 상품은 '영원한 여름'을 주제로 여름에 대한 판타지를 가득 담아 지속가능한 패키지로 구현했다고 해요. 그래서 모든 소재는 전부 재활용이 가능한 패키지라고 합니다. 

 

디자인만 봐도 진짜 환상의 여름섬에 온거 같은 느낌, 너무 예뻐요! 

 

 

 

인스타 스토리에 언박싱 인증 ㅋㅋ

진짜 얼마나 설렜는지 몰라요. 

 

 

아로마티카 공홈에서 좀 더 자세히 제품 상세 설명을 살펴보았어요. 가격은 현재 22% 할인중으로 39,000원에 이 모든 제품을 겟할 수 있네요.

 

 

구성품이 너무 너무 좋아서, 아로마티카 처음 입문하시는 분들에게 선물주기 진짜 딱 좋을 거 같아요.

 

요즘 유명한 아로마티카 괄사부터 수딩 알로에 베라젤도 들어가 있고, 로즈마리 스컬프 샴푸랑 괄사랑 잘 쓰고 있는 바디오일까지.......정말 아로마티카에서 제일 유명한 아이템들로만 구성이 되었거든요.

 

요즘 같은 바캉스 시절 딱 여름 휴가 가는 친구들, 또는 아로마티카 입덕을 위한 키트로 선물로 주기 정말 좋은거 같아요. 

 

 

 

박스를 펼치니 비엠이 정성스럽게 적은 키트에 대한 설명이 들어가 있네요. 저도 기획을 하는 사람이라, 얼마나 고심해서 이 패키지를 구성하고 기획을 했을지 상상이 가네요 :) 

 

그럼 본격적으로 구성품을 살펴보아요! 

 

 

 

우선 첫번째로 가장 눈에 띈, 이 아로마티카 데이즈데이즈 섬머 키트를 탐나게 했던 아이템. 바로 데이즈데이즈의 이번 여름 신상 비키니 라인 디자인으로 만든 트래블 비치 파우치인데요.

 

비치 파우치지만 내부에 생각보다 수납이 잘되어서 여름 휴가철에 휘뚜루 마뚜루 들고 다니면 정말 예쁠거 같지 않나요? 이미 전 소집품들을 넣어보았답니다 ㅎㅎ 

 

무거워지면 소재 특성 상 쳐지긴 하지만 그 매력으로 드는 아이니까요. 마침 다음주에 휴가를 가는데, 실제로 저는 가방으로 활용할 생각이에요. 이거 들고 비치도 가고, 휴가보낼 생각에 벌써 설레네요🥹

 

 

 

디자인도 너무 예쁘지만, 실제로 수영복 소재로 만들어져서 재질을 만져보고 굉장히 신선하다고 생각했어요.

내부 안쪽에는 재활용 패트병으로 제작되었다는 문구가 적혀져 있어요.

 

 

 

그 다음으로는 이번 콜라보 키트의 무드를 가득 담은 포토 카드랑 스티커가 같이 들어가 있어요.

디자인이 너무 예뻐서 개인적으로 잘 소장해서 쓰고 싶어요. 진짜 이거 디자인 하신 분.....최고...👏🏼

 

저는 갠적으로 아로마티카를 너무 사랑해서 ㅋㅋ맥북에도 붙이고, 패키지에다가도 붙이고 요긴하게 쓰려구요.

 

 

 

이 패키지의 히든 아이템, 바로 이미 벌써 많이 유명해져서 주변 지인들도 하나씩은 소장하고 있는 아로마티카 베이비 돌고래 마사저 괄사에요. 저는 사실 이미 하나 소장하고 있어서 요건 엄마한테 선물로 주려구요. 

 

어깨가 평소에 정말 많이 뭉쳐있고, 늘 목디스크로 고생하는 편이라 저녁에 샤워 후 아로마티카 바디 오일과 함께 뭉쳐진 근육을 꼭 풀어주고 자야 하는데요. 그럴때 정말 이 아로마티카 베이비 돌고래 마사저 괄사를 이용하면 그렇게 시원할수가 없어요 ㅋㅋ

 

 정말 목-어깨 근육 쉐잎에 최적화되서 너무 시원하고 다리도 같이 마사지 해주면 너무 좋아요. 이미 이건 친구들한테도 제가 영업을 너무 많이 했던 아이라 입이 아플 정도로 칭찬을 했는데, 이번 키트에서 한번 더 만나서 더 반가웠어요.

 

 

 

패키지에서 본격 아이템들로 구성된 친구들은 바로 

 

수딩 알로에 베라 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 

아로마티카 어웨이크닝 바디오일 (페퍼민트&유칼립투스)

 

이미 유명한 친구들이고 사실...저는 전부 다 써본 아이템이랍니다..🥹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두피가 정말 예민해서 고생했을 때 실제로 제 두피를 진정시켜 주었던 유일한 샴푸에요. 고마운 제품이라 제가 정말 애정하는 샴푸인데, 트래플 사이즈로 나와서 얼마나 좋았게요!

 

로즈마리 스칼프 스케일링 샴푸는 정말 두피가 예민하신 분들, 머리숱 없고 얇아서 두피 케어 위주의 성분 좋은 샴푸를 찾고 싶으신 분들께 정말 강추드려요. (실제로 저는 이 샴푸를 쓰고 지루성 두피염 많이 나아졌어요)

 

 

 

수딩 알로에 베라 젤도 말모말로.

저는 평소에 또 자전거를 열심히 타는 편이라 밖에서 야외 활동을 하고 들어오면 피부 진정을 위해서 꼭 사용하는 제품인데요. 이 제품도 너...무 좋아요..... 여름에 정말 신나게 써서 재구매할까 생각했는데, 마침 이렇게 선물 받으면 난 정말 행복해..🥹

 

아로마티카 바디오일도 저는 패키지에 들어가있는 페퍼민트&유칼립투스 말고, 라벤더&마조람 제품을 쓰고 있는데요. 제 저녁 루틴의 일부가 되어버린 이 제품도 정말 많은 분들이 아로마티카 돌고래 괄사와 함께 같이 써보셨으면 좋겠어요.

 

페퍼민트&유칼립투스는 아직 써보지 않아서 열심히 써보고 또 새로운 리뷰로 돌아올게요! 

 


이번 리뷰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아로마티카 언박싱 콘텐츠라 애정이 듬뿍 담긴 리뷰였어요 ㅋㅋ 너무 좋다고만 써놔서 약간 걱정이긴 한데, 그래도 정말 오랫동안 아로마티카를 써온 저의 솔직한 후기였으니 좋게 봐주시면  감사드려요. 

 

얼마 전 아로마티카 여성 Y존 케어템으로 구매했던 아로마티카 센슈얼 글라이드 & 센슈얼 드롭스 제품 리뷰도 남겼으니 궁금하신 분들은 꼭 보고 오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