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Beauty/n번째 재구매템

핸드크림 추천, 사봉(Sabon) 진저오렌지

irinah 2020. 12. 16. 18:59

안녕하세요 Irinah입니다.

지난 주말 서울은 첫눈이 오고 본격적인 겨울을 맞이했어요. 겨울이 오니 얼굴, 손,몸 더할거 없이 피부가 너무 건조해져서 요즘 핸드크림이랑 바디크림을 꼼꼼하게 발라주고 있어요.

30대가 되니까 가장 큰 신체적 변화를 본건, 손 건조. 20대 중반까지만 해도 파우치에 핸드 크림 넣고 다녀본 적이 없었는데 20대 후반, 30대에 접어드니 핸드크림은 이제 제 파우치에 없어선 안되는 넘나 중요한 아이템이 되어버렸어요.

 

 

정말 많고 많은 브랜드에서 유명하다고 하는 핸드크림은 다 써본거 같은데 수많은 핸드크림들 중에 사용감, 향, 보습력 모든 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았던 사봉 핸드크림. 저의 찐찐 n번째 재구매템! 

 

오늘은 저의 페이보릿 바디&스킨 브랜드, 사봉(Sabon)에서 제가 정말 애정하는 핸드크림 리뷰를 해볼게요! 

 

 

 

소개하고 싶은 향은 넘넘 유니크한 오렌지 & 진저향이 섞인 진저 오렌지(Ginger Orange)

 

사봉은 핸드크림 향이 종류별로 다양하게 있는데, 향 별로 패키지 그래픽 디자인이 조금씩 달라요. 요새 트렌디한 감성을 갖고 있진 않지만, 유럽의 빈티지한 감성을 그대로 녹여낸 디자인이 오히려 정감이 가요.

 

 

 

패키지 재질은 그냥 평범한 말랑한 플라스틱 재질이라 쉽고 편안하게 쓸 수 있어요. 용량은 75ml로 저는 벌써 한통 다 비우고 두 번째 쓰는건데 한통 부지런히 다 써도 2-3개월은 충분히 쓰는 정도의 양인거 같아요.

 

 

패키지 외형에 신경을 많이 쓰는 브랜드들이 정말 많아서 들고 다니기에 예뻐보이긴 하지만, 실용성은 살짝 떨어지는것도 많은데 사봉 핸드크림은 정말 편안하게 쓸수 있다는 장점이 있는듯 해요. 

 

 

 

 

핸드크림을 고를 때 가장 중요한 기준이 되는 요소들이 있어요.

 

1. 사용감

2. 향

3. 보습력 

 

순서대로 꼼꼼하게 따져서 고르는 편이에요.

 

아무리 보습력이 향이 좋아도 기본적인 사용감이 안 좋으면 (빠르게 스미기 어려운 되직한 제형이거나, 끈적거리는 사용감) 처음엔 몇 번 쓰다가 결국 사용감이 좋은 핸드크림을 쓰게 되더라구요. 특유의 기름지고 끈적거리는 사용감이 손에서 맴돌면 저는 다시 손을 씻어버리는 스타일이라...정말 중요한 부분이에요.

 

 

 

사봉 핸드크림은 기본적으로 굉장히 부드러운 밀크 크림 같은 제형이라 손에 금방 흡수가 되요. 

 

 

 

가장 좋은 건 전혀 끈적거리지 않는다는 점!

 

흡수시키고 난 뒤, 시간이 지나면 편안한 느낌으로 손에 보습력이 채워지면서 부드럽고 매끈해져요. 여기에 좋은 향까지 덤! 

 

 

살짝 불투명한 우유 크림같은 제형. 가볍고 산뜻하게 발려서 거부감없이 편안하게 쓸 수 있어요.

 

 

 

피부에 천천히 스미면 상큼한 오렌지 향과 동시에 상큼함을 살짝 눌러주는 진저향이 묘하게 어우러져서 전 왠지 모르겠는데 향을 맡을 때마다 꼭 지중해에 와있는 듯한 느낌을 줘요. 바를 때마다 유럽 감성을 듬뿍 느낄 수 있는 특유의 향이에요. 시트러스 계열의 향을 좋아하시면 정말 꼭 맡아보셔야 할 핸드크림 추천! 

 

 

 

보습력은 정말 정말 오래 지속되는 편이에요.

 

손이 정말 건조한 편이라 보습 지속력이 안좋으면 자주 바르게 되는데, 사봉 핸드크림은 촉촉함이 정말 오래가는 편이라서 점심에 바르고 이글을 쓰고 있는 밤 7시쯤이 다 되어가도 촉촉함이 유지되는 느낌이에요. 

 

 

 

사진상으로 잘 표현되지 않지만 사봉 핸드크림 바르기 전과 후는 정말 달라요. 더 매끈하고 촉촉해졌어요. 큐티클도 같이 정리되고 쓸때마다 너무 기분 좋은 사봉 핸드크림. 

 

 

저같이 사용감을 정말 중요시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후회없는 선택이 될거에요. 사봉 핸드크림 추천해요! 참고로 내돈내산후기입니다. 광고아니에욤! 

 

 

 

전에는 한국에 수입이 안되서 유럽가는 친구들한테 부탁받아서 쓴 소중한 핸드크림이었는데, 이제는 한국에 매장도 많아지고 점점 구매처가 다양해지면서 부담없이 쓰고 있어요. 구매에 관심 있는 분들을 위해서 아래 쿠팡 링크 남겨드릴게요 :) 제 글이 구매에 도움이 되었길 바래요.

 

그럼 오늘도 편뷰하세요✨(편안한 뷰티)

 

 

사봉 버터 핸드 크림 - 진저 오렌지 75ml, 1개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의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