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카테고리 없음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 출산 산모 사용 후기 | 찐내돈내산 |

irinah 2024. 6. 22. 23:09


풀리오하면 이미 다리마사지기로 유명한걸로 알고 있는데, 친구가 간만에 만난 찐추천템이라며 풀리오 다리마사지기를 입이 닳도록 추천해줬었던 기억이 나 광고보고 풀리오 목어깨 마사지기로 입문함.

내돈내산 리뷰하면 적립금을 주는 이벤트를 하던데, 적립금에는 관심이 없어 진짜 내돈내산 후기를 원하시는 분들에 도움이 될만한 짧은 리뷰나 해야겠다 싶었다.

목어깨 마사지기는 광고 뜬거보고 인스타 공구 통해 최저가로 구매하였고, (89,000원에 구매함)

5월에 출산한 산모인지라 아기를 항상 안다보니 목 어깨가 너무 아파져서 마사지기 도움을 받으면 조금이라도 나아지지 않을까 싶어서 구매했다.

나에게 주는 선물, 정말 찐 내돈내산.

임신 전 한창 회사 다닐 때에는 무슨 돌덩이 이는 것처럼 목 어깨가 매일 아파서 한의원과 도수치료를 병행하며 치료를 받았을 정도로, 목어깨 마사지기에 진심인데 -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 후기를 찾아보니 아프다는 사람도 있고 시원하다는 후기도 있어서 구매하고 정말 기대를 많이 했다.

참고로 목어깨 승모근이 많이 올라올정도로 상태가 심각하기에 왠만한 압에는 만족 못하는 타입이다.

어느정도냐면, 조리원에서 마사지를 받은데
마사지사가 어깨 너무 안좋다며 걱정해주셨을정도,

허허허



처음 택배로 받았을 때는 오잉, 생각보다 작은데 싶었다. 컴팩트하고 또 디자인도 간결해서 첫인상은 마음에 들었다 ㅎ 나름 세련된 디자인!


설레는 언박싱 ㅎㅎ
마사지기 언박싱하면서 설렐줄이야.



상자안에는 마사지기계와 사용설명서, 충전식 c타입 케이블이 들어가있다.


마사지기 치고 예쁨 ㅎㅎ

모드는 인터벌, 경락 모드 등등 세 종류가 있었던거 같고(설명서 보기 귀찮아서 생각나는대로 쓰는중) 온열 기능도 있다.


얼른 충전하고서 사용해봤다.

풀리오 목어깨마사지기 첫 경험, 첫 느낌


어? 괜찮은데???? 시원한데????!!!!



일단 뭉쳐있던 어깨와 목을 위주로 제대로 풀어주는 느낌을 받았고, 내가 딱 원하는 승모근과 목 근육 위치를 딱 잡고서 풀어주니까 너무 시원했다.

보통 목어깨마사지기는 압이 시원치 않고 내가 원하는 승모근을 제대로 풀어준다는 느낌이 없어서 항상 아쉬웠는데, 제대로된 기기를 만난 느낌이다.

만족!



딱히 단점은 없지만 구지 얘기하면 압 조절하는 기능이 없어 아쉬운 정도?

아, 또 맨살에 계속 대고 하면 살이 쓸려서 한번할때 15분까지는 어려움.

개인적으로는 딱 5분 정도로 하루에 한 두번 정도 육아하다가 목어깨가 정말 아파올 때 이용한다.

확실히 한번 풀어주면 풀리는 느낌이 있고, 만성으로 아팠던 목어깨가 조금은 풀리는 느낌이 있어 계속 찾게된다. 풀리오 잘하네…

이글 보고 풀리오 입문하시는 분들이 계시길!

괜히 좋다고 하는덴 입소문이 난덴 이유가 있다.

돈값함ㅋ but, 선물로 받으면 제일 좋다. 출산한 산모나 평소 목어깨 많이 아픈 직장인들, 부모님 선물로 드리면 좋을거 같다.

짧은 리뷰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