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Comfortable Beauty

Chance favors the prepared

이리나 Share/공유해요♥︎

[임신/출산] 코니(KONNY) 뉴본 박스 이벤트 공유해요

irinah 2024. 1. 11. 10:25

 

안녕하세요 22주차 용띠맘 Irinah입니다.

 

임신 중기에 접어들면서 여러 육아 아이템 관련하여 열심히 공부하고 우리 아가한테는 어떤 용품을 좋아하게 될까, 또 내가 편하고 유용할까를 생각하며 브랜드들의 이벤트나 톤앤매너들을 유심히 지켜보고 있었는데요.

 

오늘은 그 중에서 제가 관심갖고 지켜 보았던 브랜드 코니(KONNY)에서 진행하는 20만원 상당의 '코니 뉴본박스' 이벤트 응모 소식을 들고 왔어요! 

 

 

 

 

저는 코니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서 이벤트 소식을 접했는데요 :) 

 

코니 뉴본 박스 구성품을 보고 이건 진짜...응모 안하면 안돼...무조건 응모한다는 마음으로 이벤트 공유글을 올리게 되었어요 !

 

 

 

 

임신하면서 정말 생소했던 육아/아가 용품들이 이제서야 눈에 익기 시작했는데요.

 

코니 뉴본 박스 구성품을 보면 총 5가지로 아가들과 엄마들한테 꼭 필요한, 뭐하나 빠지는 것 없는 완벽한 코니 제품들로 구성이 되어 있어요.

 

코니 아기띠는 워낙 유명한 제품이라 말 안해도 알거 같구요 :) 턱받이도 너무 귀엽고 이번에 신상으로 나오는 스와들 파우치와 수트 진짜...필요할 거 같은데 심지어 디자인도 예뻐...상상만해도 귀엽다구요....♥︎

 

 

 

아고 이뻐라 ㅎㅎ 

 

이번 이벤트는 당첨 인원이 총 10명 밖에 안되어 조금 아쉽긴 하지만..! 꼭 당첨되길 바래야죠! 

 

이벤트에 응모하면 구성품들의 컬러를 내가 직접 선택해서 고를 수 있어요 :) 모든 디자인이 다 마음에 들어서 고르는데 조금 결정장애 있었어요^^; 취향껏 열심히 응모하고 좋은 소식을 기다려 봅니다 ㅎ

 

 

 

혹여나 당첨되면 모든 제품들의 상세 리뷰로 꼭 돌아올게요!

 

아직 응모 안하신 분들이 있다면 아래 링크 통해서 (코니 홈페이지 > 이벤트) 에서 꼭 신청해보세요! 

 

참고로 응모 방법은 코니 홈페이지 회원가입과 카카오톡 채널 추가 그리고 이벤트 공유 꼭 잊지 마시구요 :) 모집기간은 1월 21일(화)일까지라고 하니 얼른 신청하세요! 

 

코니 뉴본박스 응모하러 가기